도입효과

HOME / 소프트웨어 / 도입효과

마케팅 효과

마케팅효과
∙ 마케팅계획 및 경영판단 수립 용이
∙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고객관리 용이
∙ 실시간 자료분석을 통한 상품 매출 계획 수립 용이
∙ 원가 분석을 통한 비용 절감 및 적정 생산 계획 수립 용이
영업경쟁력 강화
∙ 수/발주 시스템을 통한 재고 회전율 극대화
∙ 정확한 고객 DB를 바탕으로 한 CTM(고객관계관리)
∙ 시간적, 계절적 고객 트랜드(Trend)분석을 통한 Need Marketing

효율적인 관리기능

∙ 통합관리를 통한 일괄적인 업무 처리
∙ 관리 업무 축소로 효율적인 직원 운영
∙ 본사와의 실시간 자료 공유로 인한 경쟁력 강화